필리핀에서 김희석 박성주 선교사 올림

샬롬!

우리 주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언제가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특히 해오름 교회와 목사님의 사역속에 하나님의 세미한 간섭하심이 있기를 소원합니다. 그리고 성도님들의 사업과 가정에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역사하심이 날마다 함께하시길 소원합니다.

이곳 필리핀 선교지위에도 하나님의 도우심과 역사하심속에 사역이 진행되어지고 있음에 감사하며 함께 동역해 주시는 해오름 교회 성도님들께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번에 부탁드린 기도에 따라 몇가지 일들이 은혜가운데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비자문제로 부탁드린 기도에 하나님의 응답하심을 간증합니다.   급하게 진행되어지는 일이라 재정적인 문제가 가장 큰 기도제목이었었는데 해오름 교회 몇몇 성도님들의 도우심으로 접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도 무사히 마쳤고요.   이제 두 세달후에 approval 이 떨어지면 비자가 연장이 됩니다. Approval 과 이후에 소요되는 나머지 경비도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채워지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올 6월부터 시작하려는 유치원 사역과 직업학교 사역도 기도중에 준비하고 있습니다.이제 날마다 교회에서 아이들이 말씀을 듣고 글을 배우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세상 사는 도리를 배워 나가게 되겠지요? 그리고 갈곳을 몰라, 할 일이 없어 방황하는 주변의 청년들에게도 꿈이 생기고 희망이 생길 것을 기대합니다.

저희 교회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정기 노방 전도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들을 만날때에 만날만한 사람을 만나게되기를 소원합니다.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만나게 되길 소원합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1. 2월 24일에 있을 청소년 찬양 콘서트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일을 통해 우리 빌리지의 1000세대의 사람들이 찬양으로 하나님을 만나길 소원합니다. 이 일에 쓰임받는 우리 찬양팀이 준비 과정속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하길 소원합니다   2. Norma 성도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놀마는 저희가 9년전에 이지역에 처음 개척할 때 집을 예배처소로 제공했던 성도입니다. 남편과 함께 교회의 신실한 일꾼으로 온갖 힘들고 궂은 일도 혼자 감당하는 성도입니다. 그런데 목과 가슴쪽에 혹이 만져지는데 재정적인 문제로 검진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있는데 통증은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전도중에 사탄이 역사하지 않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도들이 더욱 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기뻐하시는 일을 기쁨으로 감당하길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재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치원 사역과 직업학교에 매달 필요한 1200불의 경비와 준비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들이 채워지길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지난 14년여의 사역중에 늘 기도하는 것이 재정적인 문제로 사역의 지경이 작아지길 않길, 재정이 우리 사역에 장애가 되지 않길 기도했는데 요즘은 재정적이 어려움이 사역속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을 겪게 되곤 합니다. 하나님만 바라보며 역사하시는 은혜가운데 필요에 따라 하나님의 일들이 진행되어지는 채우심이 있기를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해오름교회 올 한해도 행하시는 일들이 평탄하시길 기도합니다. 늘 사역의 동역자가 되어주심이 감사합니다.

2012년 2월 14일

필리핀에서 김희석 박성주 김한비 올림

02/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