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일 성경통독 2016

성벽 역사가 오십이 일 만인 엘룰월 이십오일에 끝나매 16. 우리의 모든 대적과 주위에 있는 이방 족속들이 이를 듣고 다 두려워하여 크게 낙담하였으니 그들이 우리 하나님께서 이 역사를 이루신 것을 앎이니라(느6:15-16)

2016년 12월 1일. 52일 성경통독 2016을 시작합니다. 세상 죄를 지고가신 어린양 예수처럼, 조국의 암울한 현실을 가슴에 지고 십자가 앞에 엎드립니다. 대한의 걸음으로 민국을 위하여 성경을 통독하며,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느헤미야가 다시 세운 다윗 성 울타리. 이스라엘의 제2의 건국. 성벽울타리를 완성했던 52일 동안. 이 식어진 가슴에 성령의 불붙은 말씀을 지피소서! 십자가의 피 묻은 복음에 젖어지게 하옵소서!

창세기 1장부터 계시록 22장까지 1189장. 매일같이 23장씩 52일 동안. 성격을 읽어가며 그 속에 나타나신 예수 그리스도의 발자취를 따라 십자가 앞으로 돌아옵니다.

그 앞에서 우리 모두 소리를 높입니다. 소리 내어 읽어가는 말씀의 소리. 말씀을 따라 밑줄을 긋는 검은 눈동자 소리. 의미를 깨달아 마음을 깨우는 성령의 뜨거운 소리. 그 음성을 따라 반응하는 움직임 소리. 함께 모여 앉아 무릎 꿇는 옷 스치는 소리..

아버지여! 이제 이 문제를 풀어주소서! 대한 ! 민국 ! 마지막 때 한 바탕 성령의 양날선 진검을 휘두르며 만백성을 향하여! 돌아오라 외쳐야 할 대한의 교회들이여! 대한의 성도들이여! 십자가 아래로 모여들자! 우리 거기서 다시 한 번 가슴에 불을 붙이자! 다시 한 번 복음에 불을 지피자! 할렐루야!

기도제목

  1. 대한민국을 어지럽히는 배후 세력인 원수 마귀는 그 묶음을 풀고 떠날지어다
  2. 어두운 배후 세력에 조정당하는 사람들은 빛 가운데로 나아 올지어다.
  3. 거짓과 탐욕, 권모술수와 두려움을 일으키는 악한 영들아 썩 물러갈지어다.
  4. 교회들이여! 성도들이여 십자가의 복음 앞에 무릎을 꿇을지어다.

 

 

최순철 - 12/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