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의 성취

< 뜨거운 사막이 변하여 못이 될 것이며 메마른 땅이 변하여 원천이 될 것이며. 사 35:7 >

비전, 어떤 일의 성취가 있기 전에, 어떤 일이 실재가 되기 위해서는 먼저 그 일을 위해 비전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비전이 실재가 되기 전까지, 비전을 품고 비전을 이루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비전을 상실케 하려는 사단의 유혹이 끊임없이 찾아옵니다. 이때 그 유혹에 뿌리치면 그 비전은 실재가 되지만, 유혹에 빠지면 그 비전은 실재가 될 수 없습니다. 아울러 비전을 품은 자는 이전보다 더 깊은 어두움 가운데 떨어지게 됩니다.
인생은 고해와 같다고도 하고, 인생은 광맥과 같다고도 합니다. 칠흑 같은 어두운 땅속을 파헤쳐야 광맥을 만납니다. 이처럼 인생은 역경에 의해 빚어짐으로 빛나게 쓰임 받는 용사가 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비전을 주십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우리를 골짜기로 데려 가십니다. 그곳에서 비전을 이루고 비전의 실재를 누릴 수 있는 사람으로 다듬어 가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깊은 뜻을 헤아리고 깨닫기 전 사람들은 대부분 실족하고 포기해버립니다.
모든 비전은 우리가 인내하면서 이루어집니다. 인내를 통과하면서 하나님의 신뢰를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신용장을 받게 될 때가 비전의 실재가 이루어집니다. 비전은 뜬 구름이 아닙니다. 비전은 실존입니다.
주께서 주신 비전에 어울리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하십니다. 비전은 부지런히 부르짖어 기도할 때 마음에 그려 주십니다. 부르짖음을 통해서 비전의 실재가 시작됩니다. 기도를 쉬면 잃는게 너무나 많다는 사실을 가슴에 새겨 경계로 삼으시기를 바랍니다.

최순철 - 07/16/17